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무료 tv 다시보기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해 봤는데 가정에 TV가 있긴 하지만 가족들과 함께 볼 땐 본인이 보고 싶은 채널이나 프로그램만 고집하긴 좀 그렇고 자취를 하시는 분들의 경우 텔레비전 없이 PC 또는 모바일 환경에서 텔레비전을 대신해서 티비 방송을 보는 분들이 꽤 많아졌습니다.
그렇지만 요즘에는 인터넷의 발달로 이젠 컴퓨터와 모바일로 자유롭게 방송을 시청할 수 있게 됐고 따로 계정을 등록할 필요 없이 특정 웹사이트를 이용할 경우 본방사수를 하지 못한 드라마·영화, 예능·쇼프로, 시사·다큐 등 카테고리별로 정리되어 있어 다시보고 싶었던 적이 있을 거예요.
그런데 어떻게 어떤 곳에서 볼 수 있는지 잘 몰라서 그동안 비용을 지불했거나 이제 알게 되어 관심을 갖고 찾는 분들도 있을 텐데 ktownsotry라는 사이트를 이용하면 티비에서 방영했던 최신 방송 프로그램을 쉽게 찾을 수 있어 매우 유용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쉽고 편하게 무료로 티비를 다시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거예요.
이 사이트의 경우 아직 모르고 있는 사람들도 많지만 현재 즐겨 찾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아래에 남겨드린 주소를 클릭하거나 인터넷 포털 사이트를 열고 검색을 해보면 ktownsotry 핫이슈, 핫딜,K드라마, K예능의 링크를 쉽게 찾을 수 있으니 클릭해서 이동하도록 합니다.
온라인 무료 tv 다시보기 사이트인 이곳은 웹상에서 게시판 형태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볼거리가 상당히 많은 걸 느낄 수 있을 텐데 이동해 보면 TV/드라마, 예능/쇼프로, 시사/다큐, 영화감상 등의 항목으로 구분되어 있는 걸 볼 수 있으니 이 중에서 보고 싶은 걸 선택하시면 돼요.
기본적으로 TV/드라마 카테고리의 경우 들어가 보면 좀 더 자세한 목록을 확인할 수 있는데 작성일을 보면 최신 업데이트된 자료가 상당히 많은 걸 볼 수 있으니 원하는 걸 클릭하면 되고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서 [보러가기]를 누르면 됩니다.
연결되어 이동하면 감상할 수 있게 여러 개의 링크를 제공하고 있는 걸 볼 수 있으니 아무거나 클릭해 보면 새 창으로 열린 후 플레이어 화면이 열리게 될 것이므로 재생해서 쉽게 감상할 수 있을 거예요.
플레이 버튼을 눌렀을 때 팝업 광고나 앱 설치 화면이 나올 때도 있는데 필요 없으니 창을 닫거나 X를 눌러 몇 번 정도 꺼주면 되고 다시 재생을 누르는 작업이 필요할 겁니다.
정상으로 응답 후 연결되면 본격적으로 감상할 수 있는데 가끔씩 일시적인 오류 현상 때문에 재생되지 않는 경우도 있겠지만 이럴 땐 또 다른 링크를 클릭해서 확인하면 정상적으로 반응하는 링크가 있을 테니 편안하게 볼 수 있을 거예요.
무료 tv 다시보기의 링크는 여러 개가 마련되어 있는데 넘어간 페이지에서 [링크 모음]을 눌러주면 supervid, flashvid, ipfstube, gounlimited, k-vid, hlsplay, Jetload, upstream, mixdrop 중에 아무거나 선택을 해서 볼 수 있고요.
드라마 같은 경우엔 첫 회부터 차례대로 보고 싶을 수 있으니 사이트 내에서 따로 검색해 보면 그동안 업로드된 목록을 한 번에 쉽게 찾아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니 띄엄띄엄 보는 것보다 시간적인 여유가 있다면 날 잡고 한 번에 정주행할 수 있을 것이며 이렇게 PC나 모바일을 이용하여 웹상에서 쉽고 간편하게 볼 수 있고 로그인이나 인증 절차를 진행하지 않고 TV 프로그램을 다시 볼 수 있으니 집에 있을 때 가끔씩 무료하고 심심하거나 지루할 때 이용해 보면 시간 때우기에 좋을 것입니다.
재밌는 방송 프로그램을 보고 싶다면 알려드린 것처럼 ktownsotry을 이용하면 도움이 될 것이며 볼만한 게 너무 많아서 보다 보면 아마 시간 가는 줄 모를 거예요.
위 내용은 작성일 기준으로 발행된 내용임을 알려드리며, 부디 이 포스팅이 알차고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겠고 앞으로도 흥미롭고 도움이 되는 최신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이 포스팅 내용이 정성이 담긴 글이라고 느끼셨다면 너그러운 마음으로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