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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시간은 아이폰 무상리퍼 조건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한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iPhone은 애플사에서 출시하고 있는 스마트폰으로 다양한 기능을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고 디자인도 세련된 편이라서 애플의 최신폰이 출시될 때마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걸 알 수 있을 겁니다.

 

 

 

 

여러 가지의 장점이 있지만 가끔씩 기기 내구적인 문제들이 발생할 때가 있고 정상적인 사용이 어려울 정도로 결함이 있거나 고장 났을 경우에는 고치기 위해 수리를 해야 될 때도 있을 거예요.

 

현재 알려진 지원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구매한 후 1년의 기간 동안 리퍼정책을 유지하고 있지만 고객의 가실이 아닌 기기 내구적인 문제가 발생할 경우 수리센터를 방문해서 비정상적인 부분을 해결하면 되는데 정해진 기준에 따라 무상 또는 유상으로 처리될 수 있으니 알아볼 필요가 있을 겁니다.

 

그렇지만 이 기준을 정확하게 알지 못하고 찾아갔을 경우 허탕을 치거나 생각지 못한 비용을 지불하게 될 수도 있어 제대로 알아본  후 찾아가시는 게 좋을 거예요.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아이폰 무상리퍼 조건은 어떠한지 정리하여 간단히 알려드릴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시고 선택을 잘 해서 대처하시는 게 좋을 겁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사용자 본인의 실수로 작동에 문제가 생긴 것이 아니라 기기 자체적인 결함으로 인해 오작동이 있거나 비정상적일 경우 고장 현상에 해당되고 검토가 진행된 후 사유가 인정됐을 때 고치게 되거나 다른 기기로 교체할 수 있는 것인데요.

 

간단한 예로 사용 중 실수로 놓쳐서 떨어뜨렸거나 비슷한 상황에서 액정이 나갔을 땐 리퍼 사유로 인정되지 않으니 참고하시면 되겠고 내구적인 문제만 포함될 수도 있지만 만약 외관의 오류가 내부적인 부분과 연결되어 있다면 수리가 진행될 수 있을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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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폰의 무상 지원 기간은 애플사의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제품의 경우 소유하게 된 날부터 90일간 무제한으로 제공될 수 있고 폰뿐만 아니라 워치, 에디션은 2년 무상이니 확인해 보시면 될 거예요.

 

 

 

 

이렇게 아이폰 무상리퍼 조건에 해당이 되는지를 알아보고 나서 서비스센터에 방문해서 처리하면 되겠지만 보험이 등록되어 있지 않은 상태일 땐 아이폰을 처음 샀을 때의 가격과 비슷한 비용이 들 수도 있는데 이런 점이 부담되시는 분들은 사설수리점을 이용하시는 게 좋을 겁니다.

 

 

ⓒ화니> 이미지 출처: Apple 사이트

 

 

미리 확인하는 방법은 Apple의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메뉴 중에 고객지원을 클릭하고 수리 옵션을 선택하고 나서 보증 상태 확인으로 일련번호와 보안코드를 입력하면 적용 결과를 알 수 있는데 간혹 화면이 제대로 나오지 않아 체크할 수 없을 때에는 유심 트레이 또는 폰 뒷면을 보면 표시되어 있으니 적용 결과를 알 수 있을 거예요.

 

이렇게 기기에 결함이 있고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어 불편할 땐 수리센터를 방문해서 대처하시면 되고 특히나 배터리가 평소보다 빨리 소모되는 걸 느꼈다면 방치하지 말고 보상받을 수 있는 적용 범위를 알아본 후 고치는 방향으로 진행해 보면 될 것입니다.

 

아무쪼록 이 포스팅 내용이 정성이 담긴 글이라 느끼셨다면 너그러운 마음으로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릴게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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