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Naver Pay는 네이버파이낸셜에서 제공하고 있는 핀테크의 일종으로 사용 중인 은행 계좌나 체크/신용카드를 등록해놓고 결제 수단을 통해 쇼핑할 수 있는 매우 간편한 결제 서비스로 많은 사용자 수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NAVER 아이디를 이용하여 다양한 가맹점에서 회원가입 없이 편하게 쇼핑할 수 있어 좋고 검색 엔진으로 네이버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에겐 접근성과 편의성이 좋아서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요.

 

그렇지만 주문 시 사용할 일이 생겼거나 이미 결제를 완료한 상태일 때 간혹 주문/결제 또는 취소/반품/교환, 환불 등의 이유로 궁금한 점이 생길 수 있고 겪게 된 문제를 빠르게 해결하고 싶은 상황인 분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럴 때 온라인상에 마련된 고객센터에 문의하는 방법도 있지만 전화상으로 물어봐서 빠르게 조치를 취하고 싶은 마음이 들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을 통해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문의할 수 있는 방법을 몇 가지 알려드릴 테니 궁금하신 분들은 이 내용을 확인해 보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전화상담을 할 수 있는 번호는 1588-3819(유료)이니 참고하시면 되겠고 운영시간은 평일에 오전과 오후 상담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오전 상담은 9시~12시, 오후 상담은 13시~18시까지이니 알고 계시면 되겠고요.

 

 

ARS 상세안내

 

ⓒ화니> 이미지 출처: Naver Pay

 

 

연락해서 연결되면 1번을 누르고 이어서 1번을 누르면 상품주문/결제/취소, 2번은 네이버페이 이용문의, 3번은 네이버페이 후불결제, 4번은 네이버페이 체크/신용카드, 5번은 디지털콘텐츠 이용권 관련 문의를 해볼 수 있으니 전화가 가능할 때 연락해서 물어보면 될 것입니다.

 

728x90

 

참고로 점심시간은 12시~13시까지로 긴급한 상담만 가능하고 일반 상담은 잠시 중단이 된다고 보시면 되는데 긴급 상담에 해당되는 건 서비스 및 결제와 관련된 오류, 결제/계정 도용, 불법(음란), 게시물 신고 등이 있습니다.

 

 

또 다른 문의 방법

 

 

 

간혹 통화량이 많거나 연결이 지연되고 있어 답답한 분들도 있을 수 있는데 이럴 땐 NAVER 포털 사이트에서 네이버페이를 검색한 다음 검색 결과로 나온 카테고리 중 [고객센터]를 클릭하면 넘어간 화면에서 FAQ를 통해 검색하거나 자주 찾는 도움말을 확인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도 있으니 알아볼 필요가 있을 거예요.

 

 

 

 

또한 네이버 계정에 로그인되어 있는 상태일 땐 네이버페이로 들어가서 맨 하단 온라인 문의 옆에 [바로가기]를 클릭하면 넘어간 화면 좌측에 [네이버페이 챗봇/톡톡상담]을 이용할 수 있게 마련한 걸 볼 수 있으니 클릭해 보도록 합니다.(24시간 이용 가능)

 

 

 

 

그러면 NAVER 톡톡 창의 채팅방이 열리는데 문의 유형을 선택해 주시면 되고 선택한 유형에 따라 챗봇이 답변을 해주는 걸 볼 수 있는데 좀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거나 상담사에게 직접 물어보고 싶을 땐 밑에 [상담원 연결]을 눌러 알아보는 방법도 있으니 참고하면 될 거예요.

 

상담원 연결까지 10분 이상이 소요될 수 있고 문의할 내용이 없는 경우 상담이 연결되더라도 종료될 수 있으며 채팅 상담을 기다리기 어려울 경우 온라인고객센터 메일문의하기로 접수를 하면 최대한 신속한 답변을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상으로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온라인상에서 문의하는 방법을 몇 가지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부디 이 포스팅이 알차고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겠고 앞으로도 도움이 되는 최신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 노력하도록 할게요.

 

아무쪼록 정성이 담긴 글이라 느끼셨다면 공감 하트♥와 공유 부탁드립니다 :)

 

728x90